소개

작성자:작성자  조회수:  댓글:()
개요:

억만년 전에 대한 명상, 오직 한 번만...

    茶馬古道의 말굽소리, 방울소리가 아직 귓가에 맴돌리고 있는데 騰沖, 역사가 오래되고 신비스러운 변경지역의 조그마한 縣都가 어떤 신기한 변천을 겪어왔습니까? 5000m를 넘는 高黎貢山은 짙은 안개가 끼여 있어 사람들에게 마치 꿈나라에 날아가고 안개를 따라 멀리 떠나 천국에 올라가는 느낌을 해 줍니다. 高黎貢山의 서쪽에는 99 개의 신생대화산이 화산지질국립공원에 솟아오르고 있습니다. 각각 형태가 다른 돌을 만지고 神柱谷의 柱狀節理, 화산의 종유동을 구경하면서 대자연의 섭리에 경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눈을 감고 명상하여 시간과 공간을 넘어 억만 년 전에 돌아가 그 웅장한 모습을 그리면서 평생 잊을 수 없는 체험을 해 봅시다.

온천으로 떠나갑시다...

    온천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것은 騰沖에 도착하면 가장 처음 머리에 떠오른 생각이고 가장 급하게 답을 알아보는 문제입니다. 세계에서 온천으로 유명한 데도 많이 있는데 騰沖熱海처럼 규모가 크고 샘이 많은 지역이 보기 드물고 화산과 지열이 함께 있어 세계에서 찾기 어려운 기이한 경관이라고들 합니다. 그러기에 여행가 徐霞客도 감탄해 마지않았습니다. 바로 물로 깨끗하게 씻는 것 같은 돌길로 자연의 걸작 - 온천을 찾아갑시다. 자연의 찜통에 들어가 졸졸 흐르는 시냇물 소리를 들으면서 잠들어 얼마나 흡족하고 상쾌합니까? 함께 온천으로 떠나갑시다.
마크업 언어: 업소!

네티즌 댓글

댓글 내용:
인증번호:
【네티즛 대글은 개인적 관점일 뿐, 본사이트가 그 관점을 찬성하거나 그에 관한 기술을 인증하는 것은 아닙니다. 】